로로랩 - lololab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로로랩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50,0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제품문의로로랩 제품은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은가요

빛 또는 고온에 의한 변색/변취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열과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제품문의로로랩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로로랩 제품을 사용 후 부작용에 대한 치료비,경비 및 일실 소득에 대한 배상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으로 하며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접수 서류를 첨부해 전달주시면 반품(환불)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러블 발생 시, 환불 & 반품 기준]

1. 내용: 해당 상품의 용량이 2/3이상 남아있을 경우, 해당상품과 사은품 수거 후 증빙서류 2장 확인 > 환불진행 (상품가 & 2만원이내 진단서 비용) 


2.접수기간: 배송 완료일로부터 20일 이내 


3.처리기간: 서류접수 후, 1개월 이내 진행완료 


4. 접수서류

   1) 진료 확인서 (의사소견서) → 병원명, 담당의사명, 병원 연락처, 병명(정확한 제품명 기재) 

   2) 진료비 계산서 → 기본항목과 선택항목이 나와있는 진료비 계산서 (진단서 비용 체크목적 / 간이영수증 X )


5. 반품 및 교환 제외 대상 

   1) 구입상품과 관련없이 발생한 피부질환

        (단순 진료 확인서 및 진단서 제출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 소득 경비에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 상품의 사용 시 주의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 트러블


*자세한 내용은 070-8877-1110 고객센터와 통화 후 빠른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제품의 제조일자는 어디에 표기되어 있나요?

제품의 제조일자는 제품 하단 부위에 년,월,일, 순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교환·반품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언제 확인되나요?

당일 날 결제 취소를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나, 시일이 지난 후 카드결제 취소시에는 카드사마다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주문 변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완료 후 입금 전 내용 변경은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배송완료 단계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교환·반품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여부를 전달 주세요. 

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 수거택배를 접수해 드리고, 로로랩 물류센터에 불량 제품의 입고가 확인되는 즉시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파손 또는 불량으로 판단하신 사진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통해 해당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여부를 전달 주세요. 

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 수거 접수부터 무상으로 교환을 진행해 드립니다. 

파손 또는 불량으로 판단하신 사진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제품 하자를 제외한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 주셔야 합니다. 

제품 개봉, 제품 박스의 훼손, 세탁  후 단순 변심 및 오주문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하며, 

정상 제품의 반픔 시에도 왕복배송비 6,000원 을 로로랩 계좌로 입금 확인 이후 절차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교환 시 수거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 해당 내용을 먼저 고객센터 070-8877-1110 로 전화 문의, 혹은 카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상세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주문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제품 하자를 제외한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 주셔야 합니다.

제품 개봉, 제품 박스의 훼손, 세탁  후 단순 변심 및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하며, 

정상 제품의 교환 시에도 왕복배송비 6,000원 을  로로랩 계좌로 입금 확인 이후 절차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교환 시 수거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 해당 내용을 먼저 고객센터 070-8877-1110 로 전화 문의, 혹은 카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상세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비회원 주문을 했는데 주문번호를 모르겠어요.

주문하셨을 당시 입력하셨던 주문자명과 연락처를 070-8877-1110 로 전화 문의, 혹은 카톡 채널로 말씀주시면, 

확인 후 주문번호를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페이(N-PAY) 및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신 경우, 네이버페이 구매내역에서 주문 내역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회원가입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shop > 원하는 상품 옵션 선택 > 바로 구매하기 > 비회원 구매 클릭하시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 시 사은품과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결제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주문 시 현금 입금으로 설정하실 때 현금영수증 발급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단계를 놓치셨다면 로로랩 고객센터 070-8877-1110 로 전화 주셔서 주문번호와 함께 발행용도, 소득공제 또는 

지출 증빙의 여부와 현금영수증 인증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자동 결제 확인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① 입금자명이 주문 시 기재된 입금자명과 상이한 경우

② 입금금액이 결제 필요금액과 상이한 경우

③ 동일 주문을 다수 진행한 후 입금을 해주신 경우(입금 내역과 주문 내역은 1:1 매칭 시스템입니다)


주문·결제무통장 입금(온라인 입금)을 했는데 결제 확인이 안돼요.

주문 시 무통장 입금으로 설정하시면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 및 결제 필요금액이

실제 입금하신 성함 및 금액과 일치한다면 자동으로 시스템 매칭을 하여 결제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입금하신 후 1시간이 지나도 결제 확인이 되지 않으셨다면 

주문번호와 성함을 문의하기에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수동으로 결제 확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배송시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어떡하나요?

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로로랩 고객센터 070-8877-1110로 연락주시거나

로로랩 카톡 채널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